바이로테라피 치료

Virotherapy

바이로테라피 치료

Virotherapy

바이로테라피 치료란

종양 용해 요법 (Oncolytic virotherapy)은 인체의 악성 세포를 발견하고 파괴하는 바이러스를 이용한 암 치료법입니다. 바이로테라피는 안전하고 효과적인 암 치료법입니다. 암 환자의 생존 및 삶의 질을 향상시킵니다.

RIGVIR®는 세계 최초로 승인된 멸균 치료제입니다.

RIGVIR®는 2004년부터 라트비아에 등록되어 있으며 2015년부터 조지아, 2016년부터 아르메니아에 흑색종 치료, 피부 국소 치료 및 흑색종 피하 전이, 재발 예방 및 수술 후 전이 예방을 위해 시행되고 있습니다.
면역 조절제로서의 작용 메커니즘으로 인해 RIGVIR®는 의사의 개별적인 판단에 따라 다른 유형의 암에도 사용됩니다.
RIGVIR®는 살아있고, 암을 표적 선택 후 작용하는, 비병원성이며, 유전자 변형되지 않은 바이러스입니다. 주사약병 안에는 항생제, 각성제, 독성 물질이 들어 있지 않습니다.
RIGVIR®는 근육 주사로 투여됩니다. RIGVIR®를 이용한 바이로테리피는 일반적으로 입원하여 진행되며 부작용이 경미합니다

 

㈜하이캔서가 국내 독점 에이전트로서
부작용 없고 편안하게 바이로테라피 치료를 받으실 수 있도록 서비스해 드리고 있습니다.

치료 효과

RIGVIR® 의 임상 연구는 라트비아 수도 리가에서 1968년에 시작했습니다.

말기 흑색종, 위 및 위장관 암으로 진단받은 700명이 넘는 환자가 사전 등록 안전성 및 효능 연구에 참여했습니다.
RIGVIR® 에 540명이 넘는 흑색종 환자가 효능 연구에 참여했습니다. 이 연구는 RIGVIR® 치료를 받은 환자의 수술 생존율이 수술만 받은 환자보다 전반적으로 더 길다는 것을 보여 주었습니다. 주요 RIGVIR® 임상 연구에서 흑색종 환자에게서 3년 생존율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. 수술만 받은 환자의 3년 생존율은 46-58%였고 RIGVIR® 치료를 받은 환자의 3년 생존율은 57-84%였고 5년 생존율은 44-66%였습니다. 안구 흑색종 환자의 3년 및 5년 생존율은 각각 90% 및 70%였습니다.
3기 위암 환자의 경우 수술 후 5년 생존율은 24 ~ 33%였고 RIGVIR® 치료를 받은 환자의 경우 47 ~ 60%였습니다. 또한 2-4기의 직장암 환자의 경우 수술 후 5년 생존율은 41-68%였고 RIGVIR® 치료를 받은 환자의 경우 71-78%였습니다.

리가바이러스가 암세포에 반응하는 모습

치료적용대상